디자인은 상업 미술입니다.
어떻게 기획하고 작업하느냐에 따라 큰 차이가 있죠. 전체의 큰 그림을 그리고 그것을 세분화하여 가이드 라인을 제시합니다. 더불어 브랜드가 고유하게 지니고 있는 개성이나 목표하는 바를 일관된 목소리로 표현하도록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구축합니다.
반응형 웹 UI로 구현되었으면서도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였으며,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, 컨텐츠의 재정리 등의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구축 방식으로 다국어 프로젝트의 선진 사례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.